[주요업무]
•
YouTube, 틱톡 뿐만 아니라 Facebook, instagram의 릴스를 기반으로 동영상 컨텐츠를 게시함으로써 community를 만들고 관리하는 역할
•
소싱된 상품들에 대한 분석을 통해 커머셜 컨텐츠를 제작하며 이를 통한 매출을 증대시키는 역할
•
라이브 커머스 의뢰에 대해 제작 대행 총괄 역할
[자격요건]
•
유튜브, 틱톡 및 그립,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의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
•
Commercial contents의 제작을 위해 쇼핑 트랜드를 읽을 수 있는 능력
•
영상 촬영 및 편집 능력
•
방송송출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(OBS)
•
조직구성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과제를 실행하는 협업능력
•
주어진 과제에 대해서 분석하고 해결점을 찾아 해결하는 문제해결능력
[우대사항]
•
YouTube, Tiktok 등을 통해 community를 만들어본 경험자
•
그립, 네이버쇼핑라이브 등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판매 경험자
[근무조건]
•
근무시간: 주 5일제, 10 to 7 (오전 8시~10시 사이 자율출근)
•
급여수준: 면접 후 상호협의 (4대보험 포함) - 업계 top tier 수준임
•
근무형태: 정규직/인턴
•
인턴기간은 3개월을 기본으로 하며 지원자의 학업상황에 따라 조정이 가능함.
[채용절차]
•
서류 전형 > 면접 > 처우 협의 > 입사
•
지원서류: [필수] 이력서, 자기소개서(경력기술서), 포트폴리오
•
지원방법: 지원서류 첨부 후, recruit@acmelab.kr으로 제출